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베트남 다낭 로컬 마사지 & 스파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10곳 추천!

Blog Article


저에게 이곳의 마사지는 그냥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정도의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압도 다른 샵들과 비교해서 너무 세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았고 가게 분위기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다만 워낙 유명하게 입소문이 나 있는 곳 중 한 곳이기 때문에 너무 기대를 한다면 약간 실망할 수 도 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수준의 서비스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선납금을 납부하고 렌탈 계약한 경우, 중도해약 시 계약사항에 따라 위약금에서 기납부한 선납금이 공제됩니다. 렌탈 제품의 최초 설치일로부터 각 제품에 해당하는 약정기간 이후(렌탈료 완납 시)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간단하게 작성을 하였고 나는 특히 목, 어깨가 좋지 않아 표시하고 강하게 받기를 선택했다. 이날, 온몸을 감싼 라벤더 향을 만끽하며 잠에 들 수 있었다. 마사지사가 압의 강도와 실내 온도 등을 세심히 체크한다. 처음 에어컨을 켤 때, 마사지 중간중간에도 여러 번 에어컨 온도나 마사지 세기가 괜찮은지 물었다.


또, 월정교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계절마다 조금씩 상이하지만 저녁 6시 반부터 점등이 시작되어 신비로운 풍경으로 관광객들을 초대합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으로 청결하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아속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일정 중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헬시 스파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헬시 스파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핫스톤 마사지가 대표적입니다. 해피아워(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에 방문하거나, 3회 이상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 마사지 가격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은 헬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파 체인 중 하나인 렛츠 릴랙스는 방콕 전역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카이트레인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몸 상태에 따라 조금의 이완이 필요할 수 있으니, 마사지 후에는 휴식을 취하시거나 가벼운 활동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추천관리로 60분 또는 90분의 시간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60분의 추천관리는 6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90분의 추천관리는 8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비하면 너무나도 저렴한 금액에 이렇게 완벽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니.


고객님들이 제나 바디테라피를 방문하면 마음의 피로를 풀고 몸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안정적인 공간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수타이테라피에서는 고객들의 편안한 마사지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친절하고 자세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타이테라피는 청주시에서 마사지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청주시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청주시에는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이 있으며, 각각의 특색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업체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관리사들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 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압은 워낙 개인의 취향에 달린 것이라 너무 후기를 맹신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지인들에게 똑같은 마사지샵을 권해드려도 어떤분은 압이 너무 세서 아프다고 하시고, 또 어떤 분은 너무 좋았다 하시더라고요.


청주에서 풀바디 마사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황실바디앤풋샵을 추천드립니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드릴 것입니다. 캐슬마사지는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100% 수기관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정성스럽고 세심한 테크닉을 통해 고객분들의 요구에 최대한 맞추어 드리겠습니다. 조명도 잔잔하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눈은 가려주어 마사지를 받는 온몸의 근육에 신경을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

김포오피 김포op 김포 오피 김포op 김포op

Report this page